카테고리 없음
체리로우프로파일 쿨러마스터 sk630 리뷰입니다
순백염소
2019. 1. 14. 18:47
아마 국내 첫구매이자 첫리뷰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중국에서 직구한 sk630! 중국이 첫물량이며 그 이후 미국에 뜰것으로 생각됩니다.
날씨가 추워 김이 서렸네요.
구성품은 키보드, 키보드바구니, usb선, 메뉴얼이 끝입니다. 정말 심플한 구성이지요.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새재품이라서 그런지몰라도 아래 바닥이 거울처럼 살짝 비칩니다.
(물론 가로스크래치 디자인이기때문에 진짜 거울처럼 비치치는 않습니다)
근접샷입니다.
고급스러운 스틸느낌이 아주 인상적이며 가지런한 키캡또한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사진이 마치 광고처럼 이쁘군요 ㅎ
체리로우프로파일의 생김새입니다. 현재 적축만 나온상태이지요. 기존 스위치보다 확실히 낮은 위치에 자리잡고있습니다.
이 키보드이 진짜 이쁜건 옆면의 다이아몬드 컷팅한 모서리부분이지만... 저는 필름때는것을 싫어하는지라(사진처럼금색필름이 붙여져있음)
붙인채로 쓰게될것같네요....(금색도 나름 볼만하군요!)
저는 키보드리뷰시 타이핑때 항상 메밀 꽃 필무렵 1페이지를 타이핑해봅니다.
소리가 상당히 정갈하고 기존 체리축보다 좀더 단단한느낌이면서도 뭉뜩한 느낌이 납니다.
말로만 설명해선 참 어렵네요 ㅋㅋ 소리와 말로밖에 전달할 수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이 키보드가 제공하는 여러가지 led효고 오프셋들입니다.
화질이 좋았으면 상당히 이쁨을 표현하기 좋을텐데, 폰카의 한계라 아쉽군요.
기본셋말고도 커스텀도 가능한것으로 보이나(루프, led지정같은 효과도있음)
그런건 딱 귀찮아서 저는 기본중에 아무거나 쓰려고합니다. 커스텀좋아하시는분은 딱 좋아하시겠네요 led커스텀계의 황제같은 느낌이군요.
리듬게임도 한판해보았습니다.
실력이 좋았으면 끝까지 조용히 쳐봤을텐데, 그냥 평범한 수준이라 노트가 많으면 저도모르게 쌔게치는 습관이있군요.
만약 리듬게임고수신분이라면 손에 힘을풀고 치기 딱 좋은 키보드라고 생각됩니다.
해당모델은 현재 sk630과 sk650이 출시되어있으며 630은 탠키리스 650은 풀배열입니다. 620? 10? 00? 여튼 애플키보드스타일의 컴팩트한 모델도 출시한다고 하는데 아직 출시하지는 않았습니다.
같은리뷰를 쿨앤조이에도 작성하였습니다.
http://www.cooln.kr/bbs/34/215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