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

역시 지나치게 다른세계 사람은 어렵네..

내가 다가가려면 고정관념을깨야하는데

그러기엔 너무 두려운세상이다.


그 사람말대로

나는 너무나도 어린 사람인것같다.


여기서 내가 늙어지던가

같은 어린사람을 찾아야하는것같다...

내가 늙어지는건 전혀 내키지않지만... 현실은 늙어져야만 할지도?


어린사람을 찾는다면, 내 나이대에 그런사람이 과연있을까 의문이다..(20대후반..)

있겠지.. 다들 운둔생활을할뿐


아는동생말대로

어린사람을 찾고싶다면, 우연을 원한다면, 적극적으로 우연을 만들어보라고했던말이

사실인것같다.


여기서 어리다늙었다는 진짜 나이가 적고 많음의 의미로 쓰이지 않았다.